Lirik Lagu Boyfriend - Not One But Two

Boyfriend - Not One But Two
[Hyunseong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[Minwoo] Yeh~ It’’s the boyfriend,
You know how we do,
How we love
[Hyunseong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[Minwoo] It’’s about you,
It’’s about me,
It’’s our story,
Let’s do it
[Jeongmin] Nol ga ji le ne gen no mu i pun gol
Yok shim ne le ma mi no mu bok chan gol
[Donghyun] ne ga ba ret don sa ram
Na kum ku don sa ram
Oh~no in gol
Tak no in gol
[Youngmin] Ne no rul gi pi gi pi gi pi do love
No ha ne nan mi chi mi chi mi chi ge love
[Hyunseong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Ne ge falling down falling down
I ron na rin ne ge
[Donghyun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Ne ge falling down falling down
 Kut do ob shi pa jo man ga nan
[Youngmin] Non o jo le ne ga yo gi in pun gol
Mwol go mi ne ne ga no ye nam jan gol
[Hyunseong] Il dan na rang e ha na
To na yo so ha na
Oh~ da bin gol
Tak da bin gol
[Jeongmin] Na no rul mit gi mit gi mit gi e love
Ni nu ne ne ga bi chi bi chi bi chi ge love
[Donghyun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Ne ge falling down faling down
 I ron na rin ne ge
[Hyunseong] Hon ja ga a nin dul dul dul
Ga su mi to lyo wa wa wa
Ne ge Falling down Falling down
Kut do ob shi
Pa jo man ga nan
oh..
[Minwoo] Baby falling down
[Kwangmin] Ne ge pa jo ga ha
[Minwoo] We keep it going now
[Kwangmin] Nol ne ge mat cho ga u rin
Hon ja ga a nya
Ga su mi to lyo a ra
Me il gat don ha ru ga
I je nan no mu se rop ja na
[Minwoo] Ham ke yo so na man jok he
[Kwangmin] You let me feel so high
[Minwoo] Ha na yo son jom bu jok he
[Kwangmin] Hon ja in na run bye
[Minwoo] No wa ham ke i sul te myon
Na ra gal got ga ta me bon
Non ja ga a nin dul
You make me wanna fly
[All] Da he jul go ya do do do
Mot hal got gat ni why why why
I mi Fall in love Fall in love
[Hyunseong] No ba ken an bo yo
[All] Nal mi do ya he du du du
Nol ne ge mat gyo wa wa wa
No do Fall in love Fall in love
[Donghyun] No do bun myong
Al go i sul gol

(Hon ja ga a nin dul dul dul)

Komentar

Postingan Populer